New모바일 APP(앱) 주문으로 다양한 부가/할인 혜택 받으세요~~^^ Click! | Union Membership 가입 안내 | [2020년 7월 카드 무이자 할부 안내] | 롯데, 하나, 현대, 국민, 신한, 삼성, 비씨, NH, 씨티, 광주 - 5만원 이상 결제시 2~7개월 무이자 할부
상품명/코드/판매자ID
공지사항 FAQ 자주묻는질문 고객문의게시판 구매자가이드 판매자가이드 이용수수료 불건전거래신고 이용제한
판매관련 배송을 이미 하였는데 구매자가 구매취소를 했어요

첫번째, 상품발송  송장번호 입력이 안되어 있는 상태에서, 구매자에게 상품이 도착하기 전에 구매자가 구매취소 하였을 경우입니다.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하였다고 하더라도 송장번호 미입력으로 인한 판매자 과실이므로 택배비 등의 비용과 책임은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만약 구매자와 통화 구매의사가 있을 시에 고객센터(1688-5272) 연락 주시면 배송중으로 상태변경 해드립니다.   

두번째, 상품발송  송장번호 입력이 안되어 있는 상태에서, 구매자에게 상품이 도착 후에 구매자가 구매취소 하였을 경우입니다
.
           
구매자가 상품을 받은 후에 택배 박스를 개봉하지 않았다면 "배송전" 단계이므로 구매취소 가능하며 택배비 등의 비용과 책임은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하지만택배 박스를 개봉하였다면 "배송전" 단계라도 구매취소는 가능 하지만 택배비 등의 비용과 책임은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판매관련 상품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1. 회원가입 휴대폰인증을 통한 인증회원으로 반드시 가입
   -
기존회원도 상품판매를 하시려면 반드시 인증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2.
마이페이지 > 판매정보상품등록 하기에서 등록가능하며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약관 동의 카테고리 선택 브랜드 선택 상품기본정보 입력 상품이미지 등록(상품 이미지는 반드시 판매상품과 동일해야 합니다.)
        -
권장 크기에 맞지 않으면 이미지 등록이 안됩니다.
        -
이미지는 JPG 또는 GIF 형식만 지원되며 외에 혹은 PNG, BMP 파일 등은 업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판매정보 입력 (판매방식에 따른 판매기간을 설정하고, 판매가격을 지정합니다재고수량 최대 구매수량을 입력합니다)
   
상품 상세정보 등록 상품등록하기를 클릭 하시면 상품등록하기가 완료 됩니다.
 

판매관련 상품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1. 회원가입 휴대폰인증을 통한 인증회원으로 반드시 가입
   -
기존회원도 상품판매를 하시려면 반드시 인증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2.  내상품팔기 >  상품등록 하기에서 등록가능하며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테고리 / 브랜드 선택  상품기본정보 입력  가격 및 배송비  상품이미지 등록(상품 이미지는 반드시 판매상품과 동일해야 합니다.)
        - 권장 크기에 맞지 않으면 이미지 등록이 안됩니다.
        - 이미지는 JPG 또는 GIF 형식만 지원되며 외에 혹은 PNG, BMP 파일 등은 업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⑤ 상세정보 입력 >  판매정보 입력 (자동으로 입력 되어 있습니다. 틀린 정보를 수정할 경우 회원정보 수정을 누르시면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⑦ 부가서비스 >⑧ 상품 상세정보 등록 상품등록하기를 클릭 하시면 상품등록하기가 완료 됩니다.
























판매관련 판매취소를 하면 어떻게 되나요?

구매자의 입금완료 후 판매취소 시에는 관리자 방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상품운영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회 판매 취소시 : 1주일간 상품관리 제한 (상품종료는 가능)

2회 판매 취소시 : 2주일간 상품관리 제한 (상품종료는 가능)

3회 판매 취소시 : 3주일간 상품관리 제한 (상품종료는 가능)

4회 판매 취소시 : 4주일간 상품관리 제한 (상품종료는 가능)

5회 판매 취소시 : 영구적으로 상품관리 제한 (상품종료는 가능)

 

판매관련 상품등록은 몇 건까지 가능하나요?
저희 프라이스골프에서는 회원님의 판매등급에 따라
월간 최대 상품등록갯수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에 등록건수가 제한된 경우에는
다음 달 1일부터 다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입문 초보 : 월 10건 등록 가능
일반 : 월 30건 등록 가능
우수 최우수 파워셀러이미지, 사업자 회원 : 무제한

사업자 등록 회원은 판매등급과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상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이번 달에 등록한 상품 건수는 [마이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번 달 등록한 상품건수] / [최대 등록 가능한 횟수]로 표시됩니다.

등록가능한 최대건수를 증가시키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1. 판매등급을 올리는 방법입니다.

판매등급


2.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최대 등록건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30건 추가 : 22,000 마일리지
100건 추가 : 55,000 마일리지

마일리지를 이용한 추가분은
해당 월에 모두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1회에 한해 자동으로 이월됩니다.

마일리지를 이용한 추가는
[마일리지 충전][마이페이지 > 상품등록갯수 > 추가]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판매관련 판매되었다고 문자 왔는데 구매자의 수령주소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구매자의 수령주소는 마이페이지 > 판매정보  > 입금완료 > 상세보기, 구매자정보 또는 송장번호를 입력해주세요.CLICK! 에서 확인가능 합니다.
배송 반드시 송장번호를 입력하여 주십시오.
(송장입력을 안할시 정산 진행이 안됩니다. 주의해주십시오)


 

판매관련 상품등록 시 비용이 발생하나요?

상품등록은 무료이며 판매완료 시에만 안전거래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좌측의 쇼핑가이드 > 안전거래수수료 참고하여 주십시오.
 

판매관련 판매등급은 어떻게 산정되나요?

판매자 등급은 최근 6개월간의 판매실적 따라 매일 00시에 자동으로 일괄 산정됩니다.

파워셀러는 아래의 조건에 부합하는 판매자께 선정하여 드립니다.
   1.
최근 3개월간 판매활동이 우수한 회원
   2.
판매와 구매 신용도가 우수 회원
   3. Pricegolf
홈페이지에 방문하는 빈도수 높은 회원
3가지 조건을 충족하시는 회원에 대하여, 매달 1 평가하여 파워셀러로 책정합니다.
 

판매관련 등록한 상품을 삭제할 수 있나요?

PriceGolf 등록된 상품은 고객님의 판매이력 등의 정보확인을 위하여 상품삭제가 불가능 하며 종료로만 변경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판매정보 > 판매중에서  수정 > 판매종료 전환하거나, 하단의 종료 클릭하시면 상품판매가 종료 처리되며
이미지는 홈페이지에 더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향후 등록하시려면 수정에서 판매중으로 전환하여 주시면 되며, 이미지가 홈페이지에 다시 나옵니다.
 

판매관련 직거래 유도문구에 해당되는 것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등록한 상품 판매가격이 아닌 다른 가격을 제시하며 판매한다고 명시한 경우
2.
상품 가격의 일부 금액을 별도로 송금 요청하는 경우
3.
재고 수량과 설명 또는 판매하는 상품 수량이 다를
4.
가격 절충할인  판매자의 재량으로 가격을 변동시킬 있다고 기재하는 경우
5.
개별 연락 사은품이나 혜택이 있다고 하는 경우
6. "
빠른 구매 원하시는 연락주세요" 라고 하는 경우
7.
판매자가 직거래를 목적으로 만든 URL , 카페, 홈페이지 주소, 기타 유도문구 기재하는 경우
8.
추가적으로 악세사리 판매로 인한 별도의 추가 금액 입금계좌번호 기재
9.
직접 입금하시면 수수료를 주겠다고 하는 경우
10.
현금으로 구매 싸게 준다는 문구 사용 (, 배송 금액 동봉임을 표기한 경우 제외)
11.
상품문의, e-메일, 유선을 통하여 거래자에게 직거래 의사를 묻는 행위
12. "
주문하지 마시고 전화 먼저 주세요" 안전거래구매하기를 이용하지 않겠다는 표현 사용
13. "
대량구매 연락주세요" 옥션 이외의 경로로 판매를 하겠다는 표현 사용
14.
기타 PriceGolf 이용하지 않고 직거래를 하도록 유도하는 표현

또한 [쪽지보내기], [상품Q&A작성] 등에 직거래를 유도하기 위한 연락처를 남기거나, 동의하는 직거래 유도에 호응하는 경우에도
직거래 유도로 경고를 받으실 있으니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판매관련 상품등록 시 옵션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옵션설정은 "새상품" 때만 가능하며, 새상품은 사업자정보가 등록되어 있는 회원만 등록 가능합니다.
새상품일 경우 주문선택 사항에서 구매자 선택형으로 선택
 
1.
옵션 종류와  건수를 저장 
2.
구분1 상품명 입력 , "등록" 클릭 (: 사이즈/색상 )
3.
구분2 상품의 가격 재고 입력을 등록을 클릭합니다.
 

판매관련 등록한 상품정보를 수정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 > 판매정보 > 좌측 하단의 관리하기 > 판매상품관리에서 수정 하시면 됩니다.
(단, 이미지는 변경 안됩니다.)
 

판매관련 판매되었는데 구매자의 배송지주소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구매자의 수령주소는 마이페이지 > 판매정보  > 입금완료 > 구매자정보 에서 확인가능 합니다.

배송 반드시 송장번호를 입력하여 주십시오.


 




















판매관련 등록한 상품정보를 어떻게 수정하나요?


















판매관련 등록한 상품이 자동으로 종료됐어요
상품 등록 후 장기간 방치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등록한 상품은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1) 판매 기간에 따른 자동 종료
 
상품 등록시 자동 종료일을 3일 ~ 180일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품 등록 후 설정된 기간이 지나면 상품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상품관리 메뉴의 [등록일초기화] 버튼을 통해 자동 종료일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등록일초기화]시 상품이 최근 등록된 것처럼 상단으로 재등록되며,
자동종료일은 [등록일초기화] 시점 기준으로 6개월 뒤로 설정됩니다.
 
※ 기간만료로 자동종료된 상품은 [판매중]으로 변경해도 다음날 자동종료됩니다.
자동종료일을 연장하려면 반드시 [등록일초기화]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장기 미접속에 따른 자동 종료

- 상품 등록 후 30일간 로그인 기록이 없으면 판매자님께 SMS와 쪽지가 발송됩니다.
- 상품 등록 후 90일간 로그인 기록이 없으면 상품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자주묻는질문 구매자가이드 판매자가이드 안전거래수수료 불건전거래신고 이용제한 신규판매자가이드
    필독! 직거래피해사례
    고객문의게시판
    버그/에러 신고하기
    판매자 세무안내
    모바일 앱 할인 이벤트
    할인 이벤트
    중고채 직매입문의 중고 직매입 위탁판매 신청하기 중고시세표 개인결제창
    파워셀러가이드
    파워셀러가이드
    바탕화면에 왼클릭하시면 해제됩니다.